- Ray 객체
- 생성할 레이캐스트 자체를 저장.
- Camera의 ScreenPotinToRay(position) 메소드: 스크린 좌표에서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쏘는 레이를 반환
- 생성할 레이캐스트 자체를 저장.
- Physics.Raycast(Ray, RaycastHit, Float, LayerMask)
- 레이캐스트의 결과로 오브젝트가 충돌하면 true,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하는 메소드.
- Ray: 대상 레이 객체
- RaycastHit: 충돌한 대상 오브젝트
- Float: 레이의 최대 길이
- LayerMask: 충돌 대상이 되는 레이어
- 레이캐스트의 결과로 오브젝트가 충돌하면 true,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하는 메소드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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